외피를 금속으로 만들어 엉키지 않는 충전 케이블 – Anchor

1.들어가며

전자 기기를 사용하다보면 충전 케이블은 꼭 필요한 물건입니다. 이동이 잦은 경우에는 항상 휴대하게 되는데요. 가방에 넣어두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어 사용하기 때문에 엉키기도 합니다. 이어폰과도 엉키기도 하고,  키 홀더와도 엉키기도 합니다.  이렇게 사용하기 때문에 단선도 잦게 일어납니다.  심지어 꼽아두기만 했는데도 단선 되었다는 사용자도 늘고 있습니다.

또한 iOS 계열 제품과 안드로이드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두 종류의 케이블을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있습니다.  물론 커넥터도 저렴한 가격에 시판되고 있기 때문에 커넥터를 사용하면 되지만 헐렁하게 맞물리는 커넥터는 맘에 들지 않습니다.

Anchor 케이블은 이런 문제점들을  개선했습니다.

2. 제품 소개

Anchor케이블(ANCHOR CABLE)내게 필요한 궁극의 케이블

Anchor케이블 – 세계 최초 스테인리스스틸 마그네틱 크로스 디바이스 충전 케이블로, USB 타입-C이며, 평생품질보증이 가능합니다.

 

회사 소개

Anchor케이블은 열정적인 산업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한 팀입니다. 우리 팀도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여러 달 사용했던 케이블이 갑자기 고장이 나서 화가 난 경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심했고, 결국에는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부문의 전문 경험을 접목했습니다. 그 결과, 기존과 달리 비표준적인 접근방식과 재질을 사용하여, 평생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케이블이 탄생했습니다.

3. 마치며

엉키지 않는 케이블, 젠더가 자석으로 되어 있어 정확하게 맞물리는 케이블. 금속외피를 사용하여 단선이 될 확률이 적은 케이블. 충전 케이블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사용자 대부분 겪었던 경험들을 개선했네요. 또한 가격적인 면에서도 괜찮다고 판단됩니다.

  •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 (1M) : 26,000원
  • 애플 USB-C – USB 어댑터 : 25,000원

안드로이드 케이블 가격은 제외하고도 51,000원이 넘으니까요. 물론 저렴한 케이블을 자주 바꾸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지요. 언제나 판단은 사용자의 몫이니까요.

(위의 가격은 한국 애플 웹사이트의 금액입니다. 삼성, LG는 자사 웹사이트에서 케이블을 판매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금액을 표시할 수 없었습니다.)

4. 펀딩 정보

제품 가격 펀딩 종료일 배송 예정일
Anchor Cable *1 + 2 connectors US $35 ~ 2017.8.12 2018.1
Anchor Cable *2 + 4 connectors US $65 ~

Translated by

By | 2017-08-09T17:59:37+09:00 2017-08-08|Gadgets|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