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도 조절이 가능한 스마트 머그 – S2

1.들어가며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따뜻한 커피나 차, 코코아 등이 생각납니다.  여름에는 금방 미지근해지는 맥주잔이 아쉬었듯이 겨울에는 금방 식어버린 커피잔이 아쉽습니다.  그래서 보온병이나 텀블러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여기서 한발자국 더 나아갔습니다. 보온 기능은 물론 수분 섭취 알림도 같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제품 소개

Smart Temperature Adjustable & Preservable Mug

스마트 온도조절 & 보온 머그

S2 스마트 머그는 다양한 기능과 디자인으로 음료를 더 데우거나, 원래 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분 섭취 기록을 분석해 매일 충분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알려줍니다.

온도 표시

S2를 흔들면, LED 스크린을 통해 현재 음료의 온도를 표시합니다.  온도가 섭씨가 아닌 화씨로 출력이 된다면, 뒤집어 흔들으세요. 온도의 단위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터치로 원하는 온도를 선택하고 유지할 수 있으며,  35도~ 100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앱이나 위챗(WcChat)을 통해서도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시나리오 모드를 가지고 있어서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나리오 모드는 일종의 커스텀 모드로서 상황에 대비해 사용자가 온도 기준 값을 편집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시간

최대 보온이 가능한 시간은 12시간이며, 배터리 잔량이 20% 미만일 때 충전 알림을 보내줍니다.

내부는 미국의ASTM 표준을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재질로 304 STS (304계열 스테인리스 스틸) 가 사용되었습니다. 304 스테인리스는 니켈이 함유되어 내식성이 더 강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따라서 인체에 직접 닿는 수저나 식기 등은 304계열로 만들어져 있다고 합니다.

 

1M 깊이에서 30분동안 사용이 가능한 IPX7 등급의 방수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총 용량은 360ml 이며, 무게는 325g입니다. 블루투스 4.0을 사용하고 저장 용량은 4M Byte입니다.

iOS는 7.0/안드로이드는 4.3 이상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컬러는 블랙/화이트 2가지가 있습니다.

3. 마치며

수질 체크가 가능한 스마트 머그라는 형식으로  2016년에 위와 비슷한 제품이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SmartShow Mug S1 참조 링크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smartshow-mug-active-hydration-monitor-smart-health#/

 

이번 버전에는 수질 체크하는 기능을 제외하고 온도 설정의 간편함과 현재 온도 디스플레이에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S1와 동일하게 소비자가 $129 이지만 Early Bird로 31%할인된 $89입니다.  2016년 판매 제품도 여전히 $89로 되어 있는거 봐서는 의미없는 소비자가인거 같습니다.

온도가 디스플레이되는 시안성이 좋고,  온도 조절이 편리합니다. 제품 디자인도 괜찮고요.  또한 흔드는 방식으로 온도를 보여주거나, 설정을 변경하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4. 펀딩 정보

펀딩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smart-temperature-adjustable-preservable-mug#/

아마존에서 더 저렴하고 빠른 배송으로 판매 중이라 같이 링크를 추가합니다.

아마존 : https://www.amazon.com/dp/B074KZP5RL/ref=cm_sw_r_cp_ep_dp_yBqSzbN4KAJMF

 

Translated by

By | 2017-09-07T17:58:58+09:00 2017-09-07|Gadgets|0 Comments